KDB글로벌인재양성프로그램

전체메뉴

KDB 글로벌 인재양성프로그램

닫기

회원서비스

연수소감

2020 KDB 글로벌 인재양성 프로그램 연수 소감문

  • 작성자:Lance Daimler E. Vaflor
  • 작성일:2020-12-29 00:00:00
  • 조회수:173

KDB의 리더쉽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어 기쁩니다. 리더쉽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어 기쁩니다. 저는 한국과 한국 사회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. 몇 주 동안 한국어를 배우는 것은 흥미로웠습니다. 비록 저는 아직 초보자이지만, 한국어를 계속 배울 것입니다.

 

KDB는 제가 책임감 있는 사람으로 성장하도록 도와주었고, 제 능력을 향상시켰고, 그것을 더욱 다듬었습니다. 비록 그 프로그램이 온라인 학습으로 바뀌었지만, 저는 여전히 그것을 즐기고 많은 것들을 배웠습니다.

 

저는 제가 그 프로그램에 들어가기 위해 면접에 합격했다고는 생각하지 않았지만, 합격했습니다. 이 프로그램은 저에게 한국 문화를 더 깊이 탐구하고 더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. 저는 또한 그 프로그램에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났습니다.

 

리더쉽 프로그램을 마치고 한국에 갈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. 제가 한국에 오고 싶은 이유는 그곳에서 공부하기 위해서입니다. 저는 정보기술(IT)을 전공하고 있고 지금은 대학교 3학년입니다.

 

 저는 한국의 대학에서 정보기술을 습득하는 것이 큰 이익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. 한국에서 공부하는 것은 저에게 많은 기회를 가져다 준다고 생각합니다.

 

제 꿈은 웹 개발자나 제 전공이 제 기술과 능력에 맞는 직업을 가지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어떤 것이든 되는 것입니다. 저는 사람들의 삶을 훨씬 더 편안하게 만들 수 있는 기술과 인터넷 관련 것들을 발전시키기 위해 제 기술을 기여하고 싶습니다.

 

저는 한국에서 공부하는 것이 제 꿈을 이룰 것이라고 생각합니다. 웹 개발자가 되는 것만이 제 유일한 꿈은 아닙니다.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이 멈추지 않기 때문에 졸업 후에도 계속 배우는 것도 제 꿈입니다.

 

저는 세계를 더 많이 탐험하고 싶고, 제일 먼저 가보고 싶은 곳은 한국입니다. 저는 한국 문화가 정말 재미있어서 그곳을 여행하고 새로운 것을 배우고 싶어요.

 

온라인 학습을 통해 한국의 문화와 전통을 담은 동영상을 볼 수 있게 해 준 이 프로그램에 감사드리고 싶습니다. 하지만 제가 그곳에 갈 때 그것들을 직접 경험하게 된다면 훨씬 더 좋을 것입니다.

 

한국어를 배우는 것은 조금 어렵지만 그래도 배우고 싶고 유창하게 하고 싶어요. 이 프로그램에 합격해서 한국에 갈 기회가 생긴다면요. 저는 매일 한국어를 연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.

 

다른 언어를 배우는 것도 제 인생의 목표 중 하나입니다. 리더쉽 프로그램이 제게 제 꿈에 더 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준 것은 정말 좋은 일입니다.

 

다시 한번 리더쉽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정말 감사해요.
https://www.kdbleader.com/mypage03/view/id/125